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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명아동공고 제2019-1호
2019년 급식물품 납품업체 선정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동명아동복지센터·관악지역아동복지센터에서는 급식재료 납품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 하오니 관련 업체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공고사항
가. 공 고 명 : 2019년 동명아동복지센터·관악지역아동복지센터
급식물품(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나. 계 약 기간 : 2019년 2월 1일 ~ 2019년 12월 31일(11개월)
다. 품 명 : 급식물품(농산물류,육류,수산물류,공산품류,가금류,김치류,쌀류,소모품류)
라. 기 초 금 액 : 금이억원(₩200,000,000원)부가가치세포함(※집행내역에따라변동가능성있음)
마. 공고 기간 : 2019년 1월 14일(월) ~ 1월 21일(월)
동명아동복지센터 등 홈페이지 게시
바. 서류제출기간 : 2019년 1월 14일(월) ~ 1월 22일(화)(※선착순4개업체로제한)
사. 접수 방법 : 동명아동복지센터로 내방접수 또는 우편접수
아. 사업설명회(제안평가) : 2019년 1월 23일(수) 14:00 동명아동복지센터회의실
자. 낙찰자통보 : 2019년 1월 25일(금) 센터 홈페이지 공고(개별연락)
2. 참가자격 및 선정기준
가. 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4조에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식품위생법 제 22조 제5항의 규정에 의한 영업.
2)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라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 업체.
3) 서울특별시·경기도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
4) 공고일 현재 급식품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냉탑차)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차량소독필증)
5) 식품 취급종사자 전원 건강진단결과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
6) 주 6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
7) 작업장 축, 수산물 작업 HACCP인증 보유, 축산물 납품시 도축검사증명서, 축산물등급판정서, 수입관련 필증 제출 업체.
8) 공고일 현재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
9)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10)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
11) 물품 발주의 경우 전자(Web) 발주가 가능한 업체.
12) 정기적인 위생교육, 위생점검, 영양서비스 가능한 업체.
13) 대금결재 방법으로 카드결재 가능한 업체.
14)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나. 선정기준
1)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2) 적용근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의
규정에 의거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낙찰자 선정방법
<동명아동복지센터 심사위원회>를 통해 납품업체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시스템, 제안서의 충실성, 단가견적서, 서류구비의 적절성 등)에 의거하여 사업수행능력을 심사,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고점수 획득한 적격업체를 선정한다.
3. 입찰참가 안내
가. 참가등록 및 제안서(급식물품 품질 등에 의한 심사 증빙서류포함) 제출
1) 제출기간 : 2019년 1월 14일(월) 09:00 ∼ 2019년 1월 22일(화) 18:00까지
2) 제출장소 : 동명아동복지센터 1층 사무실
3) 제출방법 : 내방(직접 접수) 또는 우편접수(봉합하여 제출 요망)
4) 입찰참가등록 신청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부[붙임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법인인 경우 등기부등본 첨부)
-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1부
- 사업면허, 영업신고(허가)증 사본 각1부
- 보험관련 가입서류 사본 1부(음식물·영업배상책임보험 등)
- 식품 냉동· 냉장 탑차 차량 등록증 1부
- 업체소개서 및 급식 납품 제안서 1부
- 납품거래 실적 현황 1부(최근1년)
- HACCP 인증서 사본 1부(해당업체:축·수산물·김치류 등 작업장 HAPPC적용인증서1부)
- 단가견적서 1부[붙임2]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붙임3]
4. 기타사항
가.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 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신청하여야 합니다.
나. 선정결과는 심사 후 센터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선정업체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다.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사용인감계 제출가능)
라.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바. 주무관청 지침 변경 시 재선정 할 수 있습니다.
사.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본 센터(☎02-877-1846 담당자:하지윤)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1. 14.
동명아동복지센터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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