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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20년 급식물품 납품업체 선정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9.12.09
내용

동명아동공고 제2019-2


 

2020년 급식물품 납품업체 선정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동명아동복지센터·관악지역아동복지센터에서는 급식재료 납품업체를 선정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공고 하오니 관련 업체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공고사항

 

. 공 고 명 : 2020년 동명아동복지센터·관악지역아동복지센터

급식물품(식자재) 납품업체 선정

. 계 약 기: 20201120201231(12개월)

. 품 명 : 급식물품(농산물류,육류,수산물류,공산품류,가금류,김치류,쌀류,소모품류)

. 기 초 금 액 : 금이억원(200,000,000)부가가치세포함(집행내역에따라변동가능성있음)

. 고 기: 2019129() ~ 1216()

동명아동복지센터 등 홈페이지 게시

. 서류제출기간 : 2019129() ~ 1217()(선착순4개업체로제한)

. 수 방: 동명아동복지센터로 내방접수 또는 우편접수

. 사업설명회(제안평가) : 20191218() 14:00 동명아동복지센터회의실

. 낙찰자통보 : 20191224() 센터 홈페이지 공고(개별연락)

 

2. 참가자격 및 선정기준

 

. 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 14조에 규정에 의한 참가자격을 갖추고 식품위생법 제 22조 제5항의 규정에 의한 영업.

2)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라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 업체.

3) 서울특별시·경기도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있는 업체.

4) 공고일 현재 급식품의 운반 및 보관에 필요한 차량(냉탑차) 및 시설, 점포를 보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냉동탑차로 납품, 차량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차량소독필증)

5) 식품 취급종사자 전원 건강진단결과 결격 사유가 없는 업체.

6) 6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

7) 작업장 축, 수산물 작업 HACCP인증 보유, 축산물 납품시 도축검사증명서, 축산물등급판정서, 수입관련 필증 제출 업체.

8) 공고일 현재 납품실적이 있는 사업자.

 

9) 국세 및 지방세를 완납한 업체.

10) 영업배상책임보험에 가입한 업체.

11) 물품 발주의 경우 전자(Web) 발주가 가능한 업체.

12) 정기적인 위생교육, 위생점검, 영양서비스 가능한 업체.

13) 대금결재 방법으로 카드결재 가능한 업체.

14)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 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 선정기준

1)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2) 적용근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

규정에 의거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낙찰자 선정방법

<동명아동복지센터 심사위원회>를 통해 납품업체선정기준(품질, 가격, 납품실적, 위생시스템, 제안서의 충실성, 단가견적서, 서류구비의 적절성 등)에 의거하여 사업수행능력을 심사, 평가를 실시하고, 협상절차를 거쳐 최고점수 획득한 적격업체를 선정한다.

3. 입찰참가 안내

. 참가등록 및 제안서(급식물품 품질 등에 의한 심사 증빙서류포함) 제출

1) 제출기간 : 2019129() 09:00 20191217() 18:00까지

2) 제출장소 : 동명아동복지센터 1층 사무실

3) 제출방법 : 내방(직접 접수) 또는 우편접수(봉합하여 제출 요망)

4) 입찰참가등록 신청 구비서류

- 입찰참가신청서 1[붙임1]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법인인 경우 등기부등본 첨부)

-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1

- 사업면허, 영업신고(허가)증 사본 각1

- 보험관련 가입서류 사본 1(음식물·영업배상책임보험 등)

- 식품 냉동· 냉장 탑차 차량 등록증 1

- 업체소개서 및 급식 납품 제안서 1

- 납품거래 실적 현황 1(최근1)

- HACCP 인증서 사본 1(해당업체:·수산물·김치류 등 작업장 HAPPC적용인증서1)

- 단가견적서 1[붙임2]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붙임3]

 

 

4. 기타사항

.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 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신청하여야 합니다.

. 선정결과는 심사 후 센터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선정업체에게 개별 통지합니다.

.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사용인감계 제출가능)

.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 주무관청 지침 변경 시 재선정 할 수 있습니다.

. 기타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은 본 센터(02-877-1846 담당자:하지윤)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19. 12. 9.


동명아동복지센터원장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입찰 참가 시 유의사항

 

 

1. 입찰참가자는 입찰참가유의사항,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설명사항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참가하여야 합니다.

 

2. 본 센터의 사정에 따라 납품수량을 변경할 경우, 물품 단가는 계약단가에 준하며, 계약에 없는 품목은 현 시세를 기준으로 하여 당월 계약가 수준으로 조정합니다.

 

3. 다음의 경우 급식품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으로 해제조항으로 , 낙찰 후 계약이 성립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으로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 주시기 당부 드립니다.

 

()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물품을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한 때

() 물품이 부적합하여 3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이나 거부된 때

() 납품시간 지연이나 일부 품목 지연 납품 등으로 3회 이상 급식에 지장을 초래한 때

() 납품 기사가 본 센터 측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한 때

(납품기사는 위생적인 복장을 하고, 급식실의 기구를 허락 없이 사용하지 말아야 한다.)

()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검찰에 조사, 기소 중이거나 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동명아동복지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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