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제목

vol.35-소식-사회복지의 날 수상(안주희T)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25.09.19
첨부파일0
추천수
7
조회수
298
내용







안주희 선생님은 동명아동복지센터 퇴사 후 
재입사를 한 시기가 2016년인데요.

정말 오랜 기간 아이들과 함께 하신 선생님입니다.

이번 사회복지의 날에 관악구청장 상을 받게 되어,
동명의 직원 모두 마음 모아 축하드립니다!!

지금처럼 아이들과 함께, 
아이들 결혼할 때까지~
계속~함께 해주세요.

7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